페어몬트에서 제공하는 잊지 못할 자연 속 스위트

스토리가 있는 스위트

잊지 못할 자연 속 스위트

지금 세계 어딘가에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 우뚝 솟은 산봉우리 또는 열대 맹그로브 숲 위로 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카리브해 해변에 부딪치는 파도 소리, 캐나다 로키 산맥의 나무들 사이로 부는 바람 소리만 들리는 이들 휴양지에서는 고요함의 의미를 새로이 깨닫게 됩니다. 케냐 산 비탈에서는 야생동물이 뛰어다니고, 몰디브 해역에서는 바다 생물들이 떠다닙니다. 이곳에서는 우리의 마음도 일상을 지배하는 업무, 해야 할 갖가지 일들이나 약속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떠다니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한적한 여행지에서 스위트는 이제 단순한 안식처의 의미를 초월하여 최신 유행의 액티비티와 자연 속에서 누리는 명상의 시간으로 떠나는 출발점이 됩니다.

페어몬트 몰디브, 시루 펜 푸시 빌라

시루 펜 푸시의 프라이빗한 환상 산호섬에 자리 잡은 페어몬트 몰디브의 빌라에서는 자연스럽게 매일 물과 바람의 리듬을 따라 생활하게 됩니다.

시루 펜 푸시 전역에서 자라는 정글 숲은 울창한 녹색의 그늘로 햇빛을 가려줍니다. 해변에서 이 울창한 숲으로 들어가는 입구에 바다로부터 불어오는 산들바람에 일렁이는 텐트 정글 빌라가 있습니다. 주변 나무와 잘 조화를 이룬 나무 프레임과 함께 사파리 스타일의 텐트는 시원한 그늘을 제공합니다. 인근의 비치 빌라는 일몰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과 플런지 플과 열대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태양과 바다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잠깐 수영하면 쉽게 도달할 거리에 있는 워터 빌라는 인도양의 파도 위에 자리해 있습니다. 사다리만 내려가면 바로 아래 산호초로 이어지고, 구리 욕조 앞으로는 끝없는 바다가 펼쳐집니다. 거실은 데크로 바로 이어져 실내와 실외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또한 상시 대기하는 전담 빌라 호스트가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궁극적인 휴식과 평온을 제공하는 이곳은 누구에게나 아름다운 안식처가 될 것입니다.
더 알아보기

페어몬트 반프 스프링스 - 로열 스위트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자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의 중심부에 위치한 반프는 소박한 매력과 도회적인 세련미를 동시에 풍기며 독특한 분위기로 발전해왔습니다. 페어몬트 반프 스프링스는 찬란한 자태로 이 도시를 대표하는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앨버타의 험준한 로키 산맥 자락에 자리잡은 성과 같은 이 호텔은 130여 년 동안, 세계 각지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러 온 관광객과 트랜드세터들에게 구시대의 전통과 현대의 미학이 어떻게 공존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키를 즐기든 하이킹을 즐기든, 편안한 휴식과 최고의 서비스는 모든 여행의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페어몬트 반프 스프링스의 헌신은 정성이 넘치는 고급 다이닝, 호사스러운 스파 트리트먼트 및 스위트에서 빛을 발합니다.

2개층의 로열 스위트에서 안락함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선형 계단 옆에 그랜드 피아노가 놓여 있고, 모든 방향에 보 밸리의 그림같은 전망이 펼쳐집니다. 엄선된 서적으로 가득한 도서관은 조용한 사색의 시간을 선사하고, 넓은 거실과 웅장한 벽난로는 스키 애프터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굽니다. 높이 솟은 지붕 아래 자연광이 환하게 비치는 마스터 침실은 잊지 못할 로키 산맥의 노을을 감상하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더 알아보기

페어몬트 마운트 케냐 사파리 클럽

모든 종류의 야생 생물이 케냐 산의 산기슭에는 표범, 코뿔소, 코끼리부터 수십 종의 새들까지, 각종 야생동물이 서식합니다. 그 산기슭에 자리 잡은 페어몬트 마운트 케냐 사파리 클럽은 사파리 투어와 하이킹의 출발지이자 그 자체로 유서 깊은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세련된 컨트리 클럽은 매혹적인 정원에서 적도를 중심으로 나뉘어진 골프 코스에 이르기까지, 리조트 부지 전체로 뻗어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스위트의 테라스에서 앰블링 강을 따라 펼쳐진 소박한 풍경을 오후 내내 즐기다 보면 그 특별한 분위기는 한층 고조됩니다. 웅장한 주변 경관을 그대로 투영한 클럽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시그니처 스위트는 하루 종일 케냐 산을 등반한 후 느긋하게 쉴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1959년에 클럽을 설립한 배우의 이름을 딴 윌리엄 홀든 코티지는 주변의 산이며 숲과 조화를 이루는 돌과 나무가 인상적입니다. 4개의 기둥이 있는 킹 베드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지친 몸을 회복하고, 거실과 이어져 있는 잔디밭에서는 해질녘 식전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 캘리와 조모 케냐타를 비롯해 아프리카의 위대함을 알리는 데 공헌한 여러 명사들이 이 아프리카의 놀라운 호텔을 거쳐간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더 알아보기

페어몬트 마야코바

라 플라야. 멕시코의 리비에라 마야라고 하면 끝없이 펼쳐진 청정한 해변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페어몬트 마야코바에서 해변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수로들이 맹그로브 숲을 가로지르고, 열대 우림에서는 형형색색의 동식물이 모습을 드러내며, 푸른 산호초는 조용히 아름다운 자태를 뽑냅니다. 이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호텔은 마치 마야 문명의 발생과 함께 탄생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야생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러한 마야의 유산은 페어몬트 마야코바의 헤리티지 빌라에서 빛을 발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빌라의 벽은 근처 툴룸과 치첸이트사 피라미드에 사용된 것과 같은 석회암으로 덮여 있습니다. 지역 장인들이 손수 만든 가구로 둘러싸인 풀은 휴식을 취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안식처입니다.

비치 프론트 스위트에서는 매일 아침 카리브해 위로 떠오르는 태양 빛이 마스터 침실을 가득 채우며 하루가 시작됩니다. 흔들리는 야자나무와 그림 같은 해변은 모래성 쌓기와 바디 서핑을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고자 하는 유혹에 빠져들게 합니다. 프라이빗 풀과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하며 편안하게 보내는 하루만큼 열대 지방에서의 휴가에 잘 어울리는 것이 있을까요?
더 알아보기